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시몬스 침대,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시몬스 침대,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사진제공=시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몬스가 전국 ‘시몬스 갤러리’ 및 ‘시몬스 맨션’에 카카오페이 결제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모바일 결제 수단을 선호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페이를 도입했다. 시몬스 침대의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는 시몬스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본사가 운영하는 위탁 대리점 ‘시몬스 맨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 부천점, 시몬스 맨션 흥덕점 제외된다.

카카오페이 결제는 연결된 신용카드 혹은 금융 계좌에서 충전한 카카오페이머니로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페이 앱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생성된 카카오페이 바코드를 스캔하여 프리미엄 침대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가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카카오페이로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신용카드가 시몬스페이 제휴 카드사일 경우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살 수 있다.

[이투데이/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