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알뜰폰 '리브엠' 가입자 93%, 무제한 요금제 가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KB국민은행과 협력, 출시한 알뜰폰 '리브 엠(Liiv M)' 출시 두 달간 전체 가입자 93% 이상이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한 것으로 확인됐다.

가입자 데이터 분석 결과 리브엠 가입자 93% 이상이 △매달 11GB와 소진 시 매일 2GB, 일 데이터까지 모두 사용 시 3Mbps 속도 무제한 데이터 제공하는 월 4만4000원의 LTE 무제한 요금제와 △매달 9GB, 소진 시 1Mbps 속도 무제한 데이터 제공하는 월 4만4000원 5G 라이트 요금제 △매달 180GB, 소진 시 10Mbps 속도 무제한 데이터 제공하는 월 6만6000원 '5G 스페셜 요금제' 등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했다.

2월 29일까지 가입하면 12개월간 LTE 무제한 요금제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 KB국민은행 계좌를 통해 급여·연금·관리비 등 자동이체 조건을 충족하거나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기존 LTE 및 5G 무제한 요금제 대비 절반 이상 저렴한 경제적 혜택이 무제한 요금제 가입 비중을 높인 것으로 풀이된다.

강진욱 LG유플러스 MVNO담당은 “리브엠은 LG유플러스의 선도적 5G 네트워크와 서비스는 물론 모바일 금융거래의 편의성, 파격적 금융결합 혜택 등 KB국민은행의 강점을 살려 기존 MVNO 시장 규모 확장은 물론 질적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