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히트맨', 개봉 첫주 114만 돌파..무서운 상승세 제2의 '극한직업' 잇는다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영화 '히트맨'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히트맨'이 개봉 첫주 누적관객수 114만 명을 동원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폭탄을 전하고 있는 영화 '히트맨'(감독 최원섭,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베리굿스튜디오㈜)이 설 연휴 극장가 한국 영화 중 가장 높은 전일 대비 관객 증가율을 보이며 개봉 주 누적 관객 수 114만 명을 돌파, 눈에 띄는 히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히트맨'이 개봉 첫주, 주말 설 연휴인 지난 24일부터 26일 3일 동안 92만 8,872명을 동원했다. 이는 781만 명을 기록한 흥행 코믹 액션 영화 '공조'(2017)의 개봉 주 주말(금~일) 84만 5,969명을 제쳐 이목을 모은다.

또한, 권상우의 흥행 시리즈 '탐정: 리턴즈'(2018) 개봉 주 주말(금~일) 68만 6,936명을 가뿐히 넘어서며 제2의 '극한직업'을 이을 히트 흥행 행보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OSEN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월 27일 오전 7시 기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와 같은 흥행 행보는 설 연휴 한국 영화 중 전일 대비 가장 높은 관객 상승률을 기록하며 동시기 경쟁작을 압도하는 '히트맨'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처럼 '히트맨'의 무서운 상승세는 아직 남은 설 연휴에 극장을 찾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족 관객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에 영화를 본 관객들은 “온 가족이 같이 또 보러 갈 예정인 영화”, “최근 본 영화 중에 젤 크게 웃었던 것 같아요 ㅋㅋ”, “가족들과 보기 재밌었어요 설 영화로 최고예요”, “처음부터 끝까지 미치게 웃김ㅠㅠㅠ”, “영화관에서 관객들이랑 같이 킥킥대면서 봤어요 코미디 액션 둘 다 잡음”, “액션 코믹 잘 조합된 설 연휴 영화로 최적인 히트맨 히트 무비” 등 코미디와 액션 모두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히트맨'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개봉 2주 차에도 흥행에 박차를 더할 전망이다.

설 연휴 극장가 온 가족의 취향을 저격하며 히트 흥행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 분)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돼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