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놀면 뭐하니' 이효리♥이상순, 유재석 인생라면에 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놀면 뭐하니’ / 사진=MBC 방송화면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유재석의 ‘인생라면’에 방문한다.

25일 방송된 MBC ‘설에 놀면 뭐하니?-산슬이어라’는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 실황과 단 두 곡으로 콘서트를 마친 유산슬이 소회를 밝히는 모습이 담겼다.

유산슬과 인연들이 만든 트로트의 흥과 감동이 브라운관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돼 안방극장 1열 팬들을 환호케 한 설 특집 ‘산슬이어라’. 방송 말미에는 현재 공백기를 보내고 있는 유산슬의 다음 활동이 예고돼 시선을 강탈했다.

콘서트 며칠 후 유산슬은 제작진의 주문대로 한 장소에 도착해 뜻밖의 인물들을 만났다. 먼저 데뷔 앨범을 준비하면서 최다 통화를 했던 작곡가 윤명선과 마주했다. 그는 장윤정의 ‘어머나’,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을 만든 트로트계 미다스 손. 작곡가와의 깜짝 만남이 의아한 것도 잠시 유산슬이 데뷔 앨범 ‘뽕포유’를 준비하던 당시 듀엣곡을 약속했던 송가인이 등장했다.

유산슬은 “어? 가인 씨가 여기 웬일이세요?”라고 물었고, 송가인 선배는 너무도 쿨하게 “함께해야죠”라고 대답해 유산슬만 홀로 당황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특히 쿠키 영상 마지막 장면에 ‘유산슬X송가인 봄에 찾아옵니다’라는 자막이 등장해 트로트 대세들의 듀엣곡을 기대하게 했다.

다음주 예고에는 라섹 유재석 사장이 운영하는 ‘인생라면’ 집을 찾는 특급 손님들의 정체가 공개됐다. 지난주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박명수와 정준하 ‘하와 수’ 그리고 홍현희와 양세형이 방문한다.

영업 2일 차에는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먹신 4인방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찾아 새롭게 추가된 ‘인생라면’의 특별 메뉴를 맛본다. 또 라섹 유재석 사장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지만, 쉽지 않은 동생 이효리와 이상순의 등장이 예고돼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키웠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