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사풀인풀` 설인아, "강시월, 준겸이가 말한 적 있어요"... 김재영 충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김재영이 이태선과 진호은 간 연관성을 알게 됐다.

25일 오후 방송된 주말드라마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은 강시월(이태선 분)이 구준겸(진호은 분)과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구준휘(김재영 분)의 모습을 그렸다.

구준휘는 "강시월이 누구야?"라며 "엄마가 후원하는 사람 같아서. 어떻게 아는 사이야"라고 김청아에게 물었다. 김청아는 "현장에 출동했다가 알게됐어요"라고 답했다. 구준휘는 "왜 계속 만나?"라고 다시 물었다. 김청아는 "누명을 벗겨달라고 해서요"라고 말했다.

구준휘는 "누명? 무슨 누명? 그녀석 말을 믿어? 만에 하나 이상한 놈이면 어쩌려고 그래?"라고 화를 냈다. 김청아는 "신경이 쓰여서요. 강시월, 그 이름. 준겸이가 말한 적이 있어요. 자긴 괴물이라고 자긴 사람을 잡아 먹는다고. 강시월 박끝순, 자기가 잡아 먹은 사람이라고"라고 밝혔다. 이에 구준휘는 혼란스러워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 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