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분데스 리뷰] '오늘도 홀란드 멀티골' 도르트문트, 쾰른 5-1 제압...3위 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도르트문트가 쾰른을 대파하고 3위에 올랐다. 엘링 홀란드는 이날도 교체 출전해 멀티골을 터트렸다.

도르트문트는 25일 오전 4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도르트문트에 위치한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열린 쾰른과의 2019-20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19라운드 홈경기에서 5-1 승리를 거뒀다.

도르트문트는 3-5-2로 나섰다. 뷔르키가 골문을 지켰고, 피슈첵, 훔멜스, 아칸지가 3백에 섰다. 하키미와 게레이루가 측면에 포진했고, 중원에는 브란트, 비첼, 로이스가 섰다. 투톱은 산초와 아자르였다.

킥오프 후 52초 만에 게레이루가 선제골을 터트렸다. 전반 11분, 하키미가 페널티킥을 유도했지만 VAR 판독 후 프리킥으로 정정됐고, 로이스가 프리킥 슈팅을 날렸지만 득점까지 이어지진 못했다.

전반 29분, 로이스가 추가골을 터트렸다. 당초 오프사이드가 선언됐지만 VAR 판독 후 다시 득점으로 정정됐다. 2-0으로 앞선 도르트문트는 후반 3분, 로이스의 패스를 받은 산초가 한 골 더 추가하며 승기를 잡았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후반 20분, 우트에게 실점했지만 후반 32분, 교체투입된 홀란드가 골키퍼 맞고 흘러나오는 공을 침착하게 밀어 넣으며 추가득점에 성공했다. 후반 42분, 홀란드는 비첼의 패스를 받아 쐐기골을 터트렸고, 결국 경기는 도르트문트의 5-1 승리로 마무리됐다.

[경기 결과]

도르트문트(5) : 게레이루(전반 1분), 로이스(전반 29분), 산초(후반 3분), 홀란드(후반 32분, 후반 42분)

쾰른(1) : 우트(후반 20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