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강예슬·김희진·정가은, ‘트롯연가’ 연습 한창…빛나는 꽃미모 [M+★SN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강예슬, 김희진, 정가은, ‘트롯연가’ 연습 사진=강예슬 SNS

‘미스트롯’ 강예슬과 김희진, 방송인 정가은이 뭉쳤다.

24일 강예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희진, 정가은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강예슬과 김희진, 정가은은 청순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밝은 미소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해 훈훈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강예슬은 국내 최초 대작 트롯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 대본을 들고 연습 중임을 알리며, ‘트롯연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까지 높이고 있다.

강예슬과 김희진, 정가은이 출연하는 ‘트롯연가’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롯가수들의 이야기의 소재로 기획됐고, 관객들에게 흥겨운 에너지, 감동, 힐링을 모두 선물할 예정이다.

‘트롯연가’에는 강예슬과 김희진, 정가은 외에도 배우 김승현, 홍경민, 홍록기, 뮤지컬 배우 김나윤, ‘미스트롯’ 정다경과 김소유, 박성연, 하유비, ‘개수’(개그맨+가수) 영기가 출연한다.

현재 강예슬은 ‘트롯연가’ 맹연습 중에 한창, 김희진은 신곡 ‘차마’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정가은은 공식 유튜브 채널 ‘정가는TV’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