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유니클로, '설날 해피위크'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설날 해피위크' 실시/유니클로


유니클로, '설날 해피위크' 실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민족 대명절 설날을 기념하며 30일까지 '설날 해피위크'를 실시하고, 베스트셀러 아이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취업포털 사람인이 직장인 1,821명을 대상으로 설 연휴 지출 계획을 조사한 결과 지출 예정 금액이 3년 연속 감소세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합리적으로 명절을 준비하려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는 다양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설날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다용도 메쉬 파우치'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트 안에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정가 대비 1만원 할인한 39,900원,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는 성인용 '후리스 풀짚 재킷'과 남성용 '후리스 하프 짚 풀오버'는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땀을 빠르게 말려주는 드라이 기능과 함께 신축성까지 갖춘 '드라이 스웨트' 상품군도 최대 1만원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남성용 '드라이 스트레치 스웨트 풀짚 파카'는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 29,900원에, 여성용 '드라이 소프트 스웨트 풀오버 후디'와 남성용 '드라이 스트레치 스웨트 팬츠'는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선보인다.

편안한 복장을 찾게 되는 연휴에 온 가족이 함께 입기 좋은 아이템들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남성용 '스웨트 풀짚 파카'와 여성용 '스웨트 풀짚 후디', '스웨트 오버사이즈 풀오버 후디'를 정가에서 1만원 낮은 29,900원 및 19,900원에 제공하며 키즈용 '스웨트 셔츠'는 정가에서 5천원 낮은 1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성용 '립 터틀넥 스웨터' 및 여성용 'EFM 립 터틀넥 스웨터'는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성인용 '남성용 '레귤러 피트 진'과 여성용 '하이라이즈 스키니 플레어 앵클 진' 등 봄까지 입을 수 있는 하의 제품들도 정가에서 1만원 할인한 39,900원에 판매한다.

다양한 이너웨어 아이템들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설 연휴 선물로 인기가 많은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정가에서 7천원 할인한 12,900원에, 히트텍 라인업 중 가장 따뜻한 '히트텍 울트라 웜'은 5천원 할인한 19,900원에 선보인다. 일 년 내내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전 상품군은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판매되며, '와이어리스 브라'와 세트업으로 입기 좋은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는 2천원 할인된 5,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유니클로는 설 연휴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다용도 메쉬 파우치' 2종을 증정한다. 일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만큼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유니클로의 '설날 해피위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선 기자 tree683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