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전참시' 송가인, 생일 맞아까치 매니저표 3단 도시락 받는다..'정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이 까치 매니저 표 3단 도시락을 받는다.

오는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88회에서는 송가인의 특별한 생일파티가 그려진다. 콘서트 못지않은 열기를 자랑하는 송가인의 생일파티가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까치 매니저는 모든 일정에 앞서 송가인을 위한 도시락을 만들었다. 이와 관련 까치 매니저는 “송가인의 생일을 어떻게 축하할지 고민하던 중 도시락을 만들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바쁜 일정으로 미역국을 못 챙겨 먹을 송가인을 위해 직접 음식을 준비하기로 했다는 것이 이유였다.

까치 매니저의 어딘가 어설픈 도시락 만들기는 시작부터 순탄하지 않았다. 계속해서 음식의 맛을 수정했기 때문. 뿐만 아니라 요리할 재료를 끊임 없이 먹는 매니저 실장과 그런 그를 저지하는 까치 매니저의 투닥투닥 케미가 돋보였다고 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까치 매니저는 송가인이 자신이 준비한 도시락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하고 있다. 이어 음식 맛을 본 송가인이 화들짝 놀라며 까치 매니저를 바라봐 긴장하게 만들었다고. 과연 송가인은 까치 매니저 표 도시락을 먹은 후 놀란 이유는 무엇일지, 여러 위기를 겪은 까치 매니저의 도시락은 어떻게 완성됐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MB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