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유산슬 콘서트, 설날(25일) 안방서 즐긴다…“놀면 뭐하니? 산슬이어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MBC ‘설에 놀면 뭐하니?-산슬이어라’ 1집 월드투어 종료 이후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트로트 샛별’ 유산슬이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깜짝 소환됐다. 한복을 입고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유산슬은 ‘새해 福’ 메시지와 함께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산슬이어라’ 방송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설날 당일인 25일 저녁 6시 20분 시청자를 찾아가는 MBC ‘설에 놀면 뭐하니?-산슬이어라’는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키운 트로트 영재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실황과 방송에서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비하인드 장면으로 꾸며진다.

지난주 ‘놀면 뭐하니?’의 새로운 부캐 ‘라.섹(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유재석이 운영하는 ‘인생 라면’ 집에 박명수, 김구라, 조세호, 장성규, 장도연 등이 예능계 스타들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터. 말미에는 설 특집 콘서트 ‘산슬이어라’ 방송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매일경제

유산슬이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깜짝 소환됐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공개된 예고에서 쥐띠 스타 유산슬은 2020년 설날을 맞이해 ‘새해 福’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산슬이어라’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특집 콘서트 본방사수를 독려해 시선을 끌었다.

유산슬이 명절 인사와 함께 소개한 설 특집 ‘산슬이어라’는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유산슬 히트곡 메들리 및 미발표곡 무대부터 선배들의 화끈한 무대로 채워져 온 가족이 모인 설날 안방극장에 ‘흥’을 배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설에 놀면 뭐하니? 산슬이어라’에는 깜짝 쿠키 영상이 공개될 예정. 쿠키 영상은 누가 등장하고, 어떤 내용으로 꾸며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준비한 설날 선물 ‘설에 놀면 뭐하니?-산슬이어라’는 25일 토요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