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나 홀로 그대' 윤현민, 심쿵 달달 무한매력 스틸 공개[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가 완벽한 인공지능 홀로의 스틸을 공개했다.

남모를 아픔을 숨기기 위해 스스로 외톨이가 된 소연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가 홀로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였다.

홀로는 특수 제작된 첨단 기술의 홀로글래스를 쓴 사용자에게만 보이는 최첨단 맞춤형 홀로그램 인공지능이다. 전도유망한 IT 기업 지오랩의 핵심 기술 중 하나로, 우연히 전해진 홀로글래스로 인해 소연은 홀로의 첫 베타테스터가 된다. 사용자의 행복이 최우선인 홀로는 방대한 지식과 어마어마한 학습 능력으로 소연의 복잡한 회사업무를 단숨에 도와줄 뿐만 아니라 우울해하는 소연을 위해 파티를 열고 눈사람을 만들어주는 등 그녀에게 자꾸만 감동을 선사한다.

다정하고 배려심이 넘치는 홀로는 오직 소연만을 위한 완벽한 친구가 된다. 완벽해 보이는 그의 단점은 오직 하나, 실체가 없어 만질 수 없다는 것이다. 홀로 또한 소연과 함께 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인간의 감정을 하나씩 배워나가기 시작한다.

류용재 작가는 “홀로는 우리 모두의 바람을 구현한 캐릭터”라며 “실제로 대본을 본 주변 사람들이 모두 홀로글래스가 있다면 당장 써보고 싶다고 했다. 아무리 실체가 없다고 해도 너무나 사람처럼 보이고 누구보다 인간적인 홀로에게 어느 누가 매력을 느끼지 않을 수가 있을까?”라고 홀로 캐릭터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홀로를 연기한 윤현민 역시 “굉장히 정직하고 본인의 감정에 충실하고 맑은 친구”라는 애정 가득한 말로 홀로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나 홀로 그대'는 넷플릭스에서 내달 7일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넷플릭스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