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와타나베 안, 불륜 저지른 父 와타나베 켄과 절연…이번엔 남편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과거 부친인 배우 와타나베 켄의 불륜으로 부녀관계를 절연한 일본배우 와타나베 안이 카라타 에리카와 불륜을 저지른 남편 히가시데 마사히로로 인해 또 한번 상처를 받았다.

카라타 에리카 한국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카라타 에리카의 소식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 카라타 에리카는 현재 반성하며 뉘우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일본매체 주간문춘은 지난 22일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카라타 에리카가 불륜관계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불륜으로 인해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와타나베 안은 별거에 돌입했다.

매일경제

와타나베 안이 부친 와타나베 켄에 이어 남편 히가시데 마사히로로 인해 또 한번 불륜 상처를 입었다. 사진=MBN스타 DB


와타나베 안은 일본의 국민 배우 와타나베 켄과 미나미 카호의 딸이다. 부친 와나타베 켄은 2017년 연하 여성과 불륜설에 휩싸인 바 있으며, 그 역시 이 같은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이듬해 와타나베 켄과 미나미 카호는 불륜 사건으로 이혼했고, 와타나베 안은 부친과 절연했다. 와타나베 안이라는 본명 대신 활동명을 ‘안’으로 바꾸기까지 했다.

한편 와타나베 안과 히가시데 마사히로 사이에는 세 자녀가 있다.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