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번엔 치약…불닭볶음면 이색 상품 어디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애경산업, 삼양식품과 손잡고 ‘호치치약’ 출시

김밥, 블러셔, 티셔츠…붉닭 이색상품 봇물

헤럴드경제

애경산업이 삼양식품과 협업해 출시한 ‘2080 호치치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치약, 김밥, 블러셔, 쿠션, 티셔츠…. 삼양식품의 효자 상품 ‘불닭볶음면’이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매번 새로운 상품으로 탄생하며 소비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애경산업은 삼양식품과 협업해 ‘2080 호치치약’을 출시했다. 멘톨 성분을 함유해 화끈하고 시원한 맛으로 개운하게 양치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치약 디자인은 짙은 빨간색이며 불닭볶음면의 캐릭터 ‘호치’를 담았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호치치약은 구취케어, 잇몸질환 예방 등 구강케어에 효과적이며 치태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애경산업은 이와 함께 호치치약을 담은 휴대용 양치세트 ‘2080 핵불닦양치세트’도 내놨다. 2080 관계자는 “외국인의 불닭볶음면 먹기 동영상이 SNS에서 화제가 되는 등 국내외에서 인기가 많은 만큼 2080 호치치약도 소비자의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럴드경제

토니모리가 삼양식품과 협업해 내놓은 ‘불타는에디션’ 화장품


불닭볶음면은 이미 다양한 이색상품으로 출시된 바 있다. GS25는 지난해 불닭볶음면 소스를 활용한 ‘삼양불닭&후랑크김밥’을 선보였다. 밥알 하나 하나를 불닭 소스로 코팅해 매운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2018년 삼양식품과 협업해 ‘불타는에디션’ 화장품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토니모리는 불닭볶음면의 컵라면 용기와 봉지 라면 등을 패키지로 접목하는 것은 물론 소스의 색상과 제형을 반영하거나 라면 수프 모양의 용기에 화장품 액상 리필 품을 담았다. 커버 쿠션, 립 틴트, 블러셔, 립케어 스틱 등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됐다.

dodo@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