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1년 만의 신맵 '카라킨'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카라킨'이 업데이트 됐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22일 신규 맵 ‘카라킨’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PC방 접속 이벤트를 오픈했다.;

카라킨은 2x2km 크기의 섬으로, 바위가 많은 탁 트인 지형으로 이루어진 배틀그라운드 5번째 맵이다. 넓이가 줄어든 만큼 빠른 생존 전투가 펼쳐지는 것이 큰 특징이다. 여기에 플레이 패턴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블랙존, 점착 폭탄을 활용한 건물 파괴 등 다양한 요소가 추가되어 쉴 틈 없이 펼쳐지는 긴박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PC방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도 오픈했다. 오는 3월 18일까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매주 또는 매일 달라지는 각종 스킨(외형 아이템) 200여 개를 PC방 플레이 시 이용할 수 있다.;전용 아이템은 플레이어언노운 의상부터 설 한정 의상, 할로윈 의상, 휴양지 의상 등 다양하게 마련된다.;카라킨 맵 업데이트 및 PC방 이벤트와 함께 ‘서바이버 패스: 강탈(Shakedown)’도 공개됐다.;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라킨 업데이트 및 PC방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