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TEN 이슈] 박보검♥고윤정, 달빛 머금은 설렘…'내가 많이 사랑해요' MV 이틀째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사진=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캡처


배우 박보검과 고윤정이 출연한 가수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한 편의 영화 같은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는 6만 3000만 뷰를 넘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노래는 물론 박보검과 고윤정의 이름, 웹툰 ‘달빛 조각사’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는 중이다.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웹툰 ‘달빛조각사’의 OST. 주인공 위드가 모두에게 마음의 문을 닫은 차가운 서윤의 모습을 떠올리며 그녀의 모습을 조각하는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만든 곡이다. 웹툰 ‘달빛조각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누적 조회수 3억 7000만 건을 기록한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이 원작으로, 위드가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괜찮은 척 애써 웃지 않아도 돼요 나는/ 그저 그대 맘을 위로하고 싶죠 다른 의미 없이/ 그대를 위해 저 달을 선물하고 싶어요/ 손 내밀어요 그댈 위한 거죠’

작곡과 작사에는 프로듀서 도코가 참여했고, 뮤직비디오 연출은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이래경 감독이 맡았다. 이승철, 박보검의 만남과 더불어 박보검이 2018년 적재의 ‘별 보러 가자’ 커버 뮤직비디오 이후 약 2년 만에 가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텐아시아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스틸컷 / 사진제공=카카오페이지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두 주인공의 외모와 달달한 케미로 인기 순항 중이다.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은 달빛이 깃든 목걸이를 만들어 고윤정에게 사랑을 전한다. 이승철의 감미로운 보컬 위로 박보검의 다정한 눈빛과 소년미(美) 넘치는 외모,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는 미소가 설렘을 줬다. 또 고윤정의 신비롭고 묘한 매력이 달달함을 더했다. 특히 박보검은 짧게 깎은 헤어 스타일로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두 사람의 사랑스럽고 애틋한 연인 연기와 “내가 많이 사랑해요”라고 달콤하게 고백하는 박보검의 마지막 내레이션은 진한 여운을 남겼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 음원 역시 이날 오후 2시 기준 멜론 86위, 지니뮤직 81위, 소리바다 2위 등으로 차트에 올랐다. 이승철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차트 순항 중. 이렇게 스텝을 밟으면서 올라가야 정상인 거죠? 지금도 제겐 역대 최고 성적입니다”라며 “‘내가 많이 사랑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해”라며 팬들에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