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법륜스님의 즉문즉설`부터 `사랑의 불시착` 연속편성까지, tvN 설연휴 특집 편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CJ ENM 채널들이 2020년 설 연휴를 맞아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드라마, 영화, 예능, 다큐멘터리 등 다채로운 장르를 편성해 즐거움을 전한다.

종합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은 신작 영화와 인기 드라마 연속 방송을 비롯해 연휴의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설 특집 프로그램을 특별 편성한다.

24일(금) 밤 9시에는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유지태 주연의 미스터리 영화 '사바하'가, 26일(일) 밤 9시에는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의 아찔한 잠복 수사 영화 '극한직업'이 방송돼 연휴의 즐거움을 더한다. 27일(월) 오후 1시에는 이준호, 정소민, 최귀화, 예지원, 공명 주연의 코미디 사극 '기방도령'이 방송된다.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사흘 동안은 매일 오후 1시부터 현빈-손예진의 열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즐길 수 있다. 24일(금)에는 1화부터 4화까지, 25일(토)에는 5~7화, 26일(일)에는 8~10화가 연속 방송된다. 27일(월) 오후 6시에는 잔잔한 휴먼 스토리로 주목 받고 있는 드라마 '블랙독' 11~13화가 연속 편성된다.

새해를 맞아 각오를 다지는 시청자들에게 응원이 되어줄 설 특집 프로그램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은 25일(토)과 26일(일) 이틀간 오후 6시에 방송된다. 가족 문제 등 내밀한 고민부터 사회생활에 대한 고민까지, 법륜스님이 명쾌한 해법과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26일(일) 밤 11시 20분에는 신동엽, 장도연과 함께하는 4부작 미니어처 액션 챌린지 '핑거게임'이 첫 선을 보인다. 대한민국 랜드마크를 축소한 미니어처 세트에서 오로지 손가락만을 이용해 게임을 즐기는 짜릿한 '손가락 한 판'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26일(일)과 27일(월) 이틀간 오전 11시 30분에는 한국인의 전통 발효식품인 된장과 고추장을 소재로 다룬 '아이앰 된장', '아이앰 고추장'이 안방을 찾아간다. 된장과 고추장을 처음 접한 외국인들의 반응은 물론, 된장의 구수함과 고추장의 매콤함을 외국인 입맛으로 새롭게 해석한 요리 등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NO.1 스토리테인먼트 채널 OCN은 2020 설 연휴를 맞이해 화려한 최신작과 마니아층을 겨냥한 특집 영화 라인업을 편성한다. 신작으로는 쟁쟁한 배우들의 2019 최신작 영화들이 준비돼 있다. 24일(금) 밤 12시 송강호 주연 '마약왕', 25일(토) 밤 10시 이정재 주연 '사바하', 26일(일) 밤 10시 마동석 주연 '악인전'에 이어 밤 12시에는 하정우 주연 'PMC: 더 벙커'가 방송된다.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월)에는 밤 7시 30분 '돈', 밤 10시 '극한직업', 밤 12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특집 영화 라인업으로는 25일 오후 2시 30분부터 ‘2020 돌아올 히어로’ 특집 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과 '저스티스 리그'가, 26일 오후 1시 30분부터 ‘2020 돌아올 스파이’ 특집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과 '007 스펙터'가 방영된다. 24일부터 27일까지 설 연휴 4일간 오전 9시에는 ‘싱어롱’ 특집으로 '맘마미마', '코코', '겨울 왕국', '위대한 쇼맨'이 방송될 예정이다.

No.1 푸드 & 라이프스타일 채널 Olive는 'Global Food Trip'을 컨셉으로 설 연휴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연휴를 맞아 다양한 나라의 대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푸드 & 여행 콘텐츠들을 특별 편성하는 것. 설 연휴가 시작되는 24(금), 25(토) 매일 오후 2시에는 '시베리아 선발대'가 2회 연속 방송된다. '시베리아 선발대'는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 등 남자 배우들이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를 타고 떠나는 내용을 담은 여행 리얼리티이다. Olive에서는 1회부터 4회까지, 2회씩 연속으로 방송된다.

24일(금), 25일(토) 오후 5시 10분에는 '치킨로드 미국 스페셜'이, 26일(일), 27일(월) 오후 5시 10분에는 '치킨로드 인도네시아 스페셜'이 방송된다. '치킨로드'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 셰프와 연예계대표 미식가가 만나, 새로운 치킨 레시피를 탄생시키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설 연휴에는 특별히 미국 편과 인도네시아 편 스페셜을 제작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또한 연휴가 시작되는 24(금)부터 연휴가 끝나는27(월)까지 매일 저녁 8시에는 백종원과 함께 떠나는 글로벌 미식 여행 '스트리트 푸드파이터2'가 2회씩 연속으로 방송되어 연휴의 설렘과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26(일)과 27(월) 오후 1시에는 각각 '더 짠내투어' 베트남 편과 스페인 편이 방송되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짠내투어 만의 여행의 재미를 선사하고, 밤 11시에는 '아이앰 된장', '아이앰 고추장'이 방송되어 연휴의 마무리를 기분 좋은 푸드 여행으로 마칠 수 있게 도와 줄 계획이다.

중국 콘텐츠 전문 채널 중화TV에서는 24일(금)부터 27일(월)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2회씩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품 음식 다큐 '아시아 푸드 시크릿'(총 8회)을 방송한다. 초밥, 베이징덕, 사찰 음식 등 세계인에게 사랑 받는 8가지 아시아 음식 맛의 비결을 들여다볼 예정. 아시아 최고의 맛을 만드는 식재료와 조리법의 비밀이 낱낱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급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화려한 설 연휴 특집 영화 라인업을 선보인다. 캐치온1은 ‘연애운’, ‘해결운’, ‘금전운’, ‘건강운’ 등 2020년 소원 성취를 기원하는 ‘2020 소원을 말해봐’ 특집으로 다양한 최신 영화를 편성한다. 연휴 첫날 24일(금)에는 오후 4시 30분부터 ‘연애운’ 특집 라인업 '롱 샷', '유열의 음악앨범', '맘마미아!2', '두번할까요'를, 설 당일 25일(토) 오후 1시부터는 ‘해결운’ 특집 라인업 '범블비', '헬보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샤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방송한다. ‘금전운’ 특집 라인업은 26일(일) 오후 3시부터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보헤미안 랩소디', '바이스', '퍼펙트맨'을, ‘건강운’ 특집 라인업으로는 27일(월) 오후 3시부터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업그레이드', '아쿠아맨', '판소리 복서'가 방송된다. 설날을 맞이해 선보이는 신작 영화로는 24일 밤11시 '북클럽', 25일 밤11시 '글래스', 26일 밤12시 '쿵푸몬스터: 무림괴수전', 27일 밤11시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가 방영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캐치온2는 어린이를 위한 설 연휴 애니메이션과 중화권 영화를 방영한다. 어린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애니메이션 특집으로는 26일 오전 7시 30분 '빅샤크2: 해저2만리', 오전 9시 '신데렐라: 마법반지의 비밀', 오전 10시 30분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이 연속 방송된다. 명절 가족 시청자들을 위한 중화권 영화 특집으로는 26일 오후 2시 30분 '홍금보의 라이프타임 트레저', 밤8시 '엽문외전', 밤10시 '서유기: 철선녀의 파초선', 밤11시 30분 '더 트로프', 27일 오전 8시 30분 '항마전: 황금룡의 부활', 오후 12시 30분 '황비홍: 사혼각성'이 방송된다. 캐치온2는 설날 기념 신작으로 24일 밤 12시 30분 '캘리포니아 타이프라이터', 25일 밤12시 '쓰리세컨즈'를 선보인다.

english gem은 english gem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english gem BEST 프로그램’과 특별한 어린이 TV무비들을 방송한다. 24일(금)에는 오전, 오후에 걸쳐 english gem BEST 프로그램이 연속 방송된다. 오전 7시부터는 영국 CBeebies의 대표 시리즈 'Bing 4'와 'Miffy's Adventures' 및 '엄마표 영어의 바이블'로 불리는 'Max & Ruby'의 최신 시즌 등이 편성 예정이며, 오후 4시부터는 전세계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 'The Octonauts', 영국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Bob the Builder', 인기 캐릭터 '무민'을 주인공으로 한 'Moominvalley' 등이 편성될 예정이다.

또 25일(금)에는 english gem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어린이 TV무비가 연속 방송된다. 미국 유아 프로그램 부동의 1위 'Daniel Tiger's Neighborhood'를 비롯, 고전 동화 '피터 래빗'으로 유명한 'Peter Rabbit 2', 미국 PBS Kids의 최신 인기 시리즈 'Nature Cat 3', '드림웍스'로 유명한 NBC유니버설의 최신 3D 애니메이션 시리즈 'ZAFARI 2' 등 TV무비 특집이 예정돼 있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