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POP이슈]"네가 필요해♥" 씨잼, 파격 럽스타로 달달 공개열애→이틀째 관심(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씨잼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래퍼 씨잼이 여자친구를 공개하며 파격적인 럽스타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씨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처음 여자친구 사진을 올린 것은 지난 9일이었다. 씨잼은 여자친구 사진 두 장을 게재하며 "어휴"라고 글을 남겼다.

씨잼의 팬들은 해당 여성이 여자친구임을 눈치채고 댓글로 "여자친구분이 졸라서 올린 거예요?"라고 물었다. 이에 씨잼은 "ㅇㅇ"이라고 글을 쓰며 여자친구의 지시로 올렸다고 인정했다.

또 같은날, 씨잼은 여자친구와 함께 누워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파격적인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씨잼의 여자친구는 손으로 씨잼의 볼을 찌르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이후 지난 17일 씨잼과 여자친구는 전신거울 앞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씨잼은 꾸준히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과시했다.

헤럴드경제

씨잼 인스타그램


또한 지난 20일에는 여자친구와 함께 카페에 앉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여자친구는 씨잼의 허리를 끌어안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씨잼 역시 여자친구를 바라보며 달달한 눈빛을 하고 있었다.

눈에 띈 것은 씨잼이 남긴 글이었다. 씨잼은 여자친구 사진과 함께 "You need help and i need you♥(넌 내 도움이 필요하고 난 네가 필요해)"라고 글을 남겼다. 씨잼의 사랑꾼 모습에 팬들은 두 사람의 열애를 응원했다.

럽스타그램 외에도 씨잼의 파격적인 행보는 계속됐다. 21일 씨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흡연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연일 이어진 씨잼의 파격적인 행보에 대중들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한편 씨잼은 지난해 8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에 법원은 보호관찰과 사회봉사 80시간, 약물치료강의 40시간 이수와 추징금 1645만원을 명령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