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어게인TV]'옥탑방의문제아들' 서현철, 전재산 17만원으로 아내 대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헤럴드POP=오현지기자]서현철이 자신의 전재산이었던 17만원으로 아내를 대쉬했다고 했다.

20일 오후에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서현철이 아내와 결혼한 일화를 공개했다.

서현철은 아내에게 자신의 통장을 보여주며, "17만원으로 우리 둘을 위해 오늘 이 돈을 다 쓰고 싶다"고 한 뒤에 하루에 반지와 화장품을 아내에게 선물한 뒤에 중국음식점에서 17만원을 모두 썼다고 말했다. 이후 한달뒤에 다시 돈이 생기고 다시 연락해서 만나자고 말해 또 다시 데이트를 하게 되면서 결혼까지 이어졌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이슈타인은 건망증이 심각했다고 했다. 승무원은 역무원을 알아보고, 차표를 찾지 않아도 된다고 했지만, 아인슈타인은 차표를 찾아야 한다고 말했는데, 그 이유는 무엇인지에 관련한 문제였다.

민경훈은 "아인슈타인은 자기가 어디로 가고 있었는지, 목적지를 몰랐다"고 정답을 맞췄다. 정형돈은 민경훈의 시그니처 빅맥송을 허밍으로 불러 민경훈을 축하했다. 아인슈타인은 상금으로 받은 1500달러 수표로 책갈피를 쓰다 잃어버리거나, 자신의 집주소를 잊어버려서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집주소를 물어본적 있는 등 건망증이 심각했다.

서현철은 주인공이었던 김수현을 기억을 못했던 일화를 밝히자, 송은이와 김숙은 "우리를 못알아보는거 아니냐"고 했다. 김숙은 "나를 너무 반가워하는 분이 있어서

송은이는 펭귄들의 허들링을 예로 들으며, 신기한 동물세계에 감탄했다. 허들링은 펭귄들이 동그랗게 둘러쌓고 있다가 시간이 되면 교대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교대하는 것을 말한다.

폐암환자 35%에게서 나타나는 '핑거클러빙'현성을 활용한 폐암예측법에 관련된 문제였다. 김숙은 "검지손톱을 두개로 붙여서, 이 사이에 다이아몬드가 생기면, 정상이고 그게 아니면 폐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다"고 말했다. 정답이었다.

한편 그림 형제의 '백설공주'에서 왕비는 어떤 결말을 맞았는지에 대한 문제가 나왔다. 정형돈은 "뜨거운 구두를 신고 계속 뛰게 했다"고 정답을 말했다. 불에 달궈진 구두를 신고 춤을 추다가 죽는 결말을 맞는 잔혹한 결말이었다. 정형돈은 피터팬도 우리가 알고 있는 동심만 있는 내용이 아니다고 했다. 김용만은 "그건 다음에 이야기하자"고 했다.

콜드플레이가 6천억 원 가량의 손해를 감수하고, 월드투어를 중단한 이유는 공연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막기 위해서였다. 콜드플레이는 관객없이 요르단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생중계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했다. 버즈는 "우리 공연 많이 하지도 않는다"고 했다. 김숙은 "그래, 버즈는 공연하자"고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홍서범의 노래 '김삿갓'으로 방송금지처분 한 문제가 나왔다. 송은이는 노래에 음정이 없어서, 노래가 아니라는 이유로 금지 된 것이다고 정답을 맞췄다. 제작진은 '음정불안'이 정답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