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김건모가 뽀뽀 요구...배트맨티 입으라고"...가수 A 폭로

댓글 8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전진환 기자 = 가수 김건모가 15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성폭행 혐의 조사를 받고 나와 취재진 앞에 서고 있다. 2020.01.15. amin2@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가수 김건모로부터 성희롱을 당했다는 여성의 폭로가 또 나왔다. 이번에는 연예계 후배의 주장이다.

가수 A는 지난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성폭행 논란 중인 김모(김건모)씨는 나에게 '친구끼리 뽀뽀도 못해주냐' (계속해서 뽀뽀를 요구했다) '앞에 두고도 뽀뽀를 못하니 동사무소 직원 대하는 것 같다' 등 성적인 농담과 장난을 했다"고 적었다. "불쾌함을 밝혔더니 '그럼 오빠 제가 XX 빨아드릴까요?' 이런 농담은 어떠냐 묻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또 김건모가 여성들을 성추행하면서 입은 배트맨 티셔츠를 자신에게 건네면서 "지금 당장 입으라 했다"고도 토로했다. "나는 거절하고 선물로 받겠다, 했지만 그곳의 남자 어른들과 끝까지 히히덕거리며 하늘색이 좋을까 분홍색이 좋을까 날 희롱했다. 산통 깨고 싶지 않아 마지못해 입고 나왔던 내가 싫다"고 털어놓았다.

또 A는 사건 당시 물증은 없다면서 당시 김건모로부터 받았던 배트맨 티셔츠, 친구에게 실시간으로 보낸 메신저 내용의 일부 등을 공개했다. 배트맨티에 관해서는 "몇 번이나 버리려 했다. 혹시나 혹시나 하며 박아둔 배트맨 티셔츠. 어제 검찰조사 기사보고 옷상자를 뒤져 꺼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떤 식으로든 힘을 보태고 싶으나 내겐 증거가 없다. 24시간 살면서 녹음기를 켜고 다녀야 좋을까. 백 번도 더 생각했다. 그런데 그게 과연 사는걸까?"라고 안타까워하기도 했다.

지난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하면서 '김건모 사태'는 촉발됐다.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B는 서울중앙지검에 김건모를 성폭행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김건모는 의혹과 관련 사실무근이라며 B를 맞고소했다. 다른 여성 C가 김건모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경찰은 관련 사건도 수사 중이다.

김건모는 논란이 발생한지 40일여만인 지난 15일 처음으로 경찰에 출석, 조사를 받았다. 김건모는 "하루빨리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다. 추후 또 (경찰이) 원하시면 또 조사받을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