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해치지않아'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신흥 흥행 강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해치지않아 / 사진=영화 해치지않아 공식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개봉과 동시에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영화 '해치지않아'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강자의 위력을 과시했다.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영화 '해치지않아'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누적 관객수 81만 명을 동원하며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15일 개봉과 동시에 '닥터 두리틀' '나쁜 녀석들: 포에버'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등 쟁쟁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한 '해치지않아'는 5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며 2020년 새해 극장가의 흥행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특히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한 '나쁜 녀석들: 포에버'를 2배 이상의 스코어로 따돌리며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 막강한 흥행세를 과시했다.

'동물 대신 동물이 된 사람들'이라는 기상천외한 설정과 신박하고 유쾌한 웃음, 동산파크 5인방의 환상적인 '털' 케미로 추운 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은 '해치지않아'는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따뜻한 코미디 영화로 호평 받으며 개봉 2주차에도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