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스토브리그' 박은빈, 남궁민X조병규와 빛나는 팀워크..성장하는 '드림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승훈 기자] ‘스토브리그’가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드림즈의 개혁을 이끌고 있는 박은빈, 남궁민, 조병규의 활약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스토브리그’ 11회에서는 전지훈련과 관련된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권경민(오정세 분)에 의해 전지훈련이 취소된 드림즈는 국내로 훈련을 떠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닥쳤다. 이에 백승수(남궁민 분)는 한때 준우승을 이끌었던 선수 장진우(홍기준 분)를 통해 그 시절에 중요한 역할을 했던 사람들을 파악, 이들을 훈련장으로 불러 모으며 드림즈의 새로운 변화의 발걸음을 내디뎠다.

이 과정에서 백승수를 중심으로 이세영(박은빈 분)과 한재희(조병규 분)의 팀워크가 돋보였다. 이세영은 한때 드림즈의 컨디션 트레이너였던 이준모를, 한재희와 백승수는 배팅볼 투수였던 허진욱을 설득하며 드림팀을 만들어 낸 것. 단장과 운영팀의 완벽한 하모니는 훈훈함과 통쾌함을 모두 선사했다.

매회 사이다는 물론 능력과 열정으로 드림즈의 성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국내 여성 최초, 최연소 프로야구 운영팀장 이세영의 활약이 계속되면서, 이세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박은빈을 향한 관심도 뜨겁다. 정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딕션과 똑 부러지는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 박은빈은 남궁민, 조병규와의 끈끈한 호흡은 물론 극에 긍정 에너지를 부여하며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 설 연휴인 오는 24일, 25일은 결방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SBS ‘스토브리그’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