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좋은 친구들' 장동민X신봉선X라붐, 파격적 상품 놓고 '역대급 대결'[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최종 우승 상품을 두고 역대급 대결이 펼쳐진다.

19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좋은 친구들’에서는 새로운 친구들이 합류해 최종 우승 상품인 신형 차를 두고 치열한 미션 전쟁을 시작한다.

이번 방송의 최종 우승팀에게는 예능 역사상 볼 수 없었던 가장 파격적인 우승 상품인 신형 차가 주어진다.

최종 우승을 노리는 ‘좋은 친구들’의 터줏대감 장동민은 유상무, 김영준, 김여운과 함께 출연한다. 과연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다수의 우승을 거머쥔 승부사 장동민이 최종 우승의 영광을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개그우먼에서 '청순 요정돌'로 돌아온 신봉선은 평소 아끼던 개그맨 후배 류근지, 서태훈, 박소라와 함께 출연해 개그우먼의 파워를 입증한다.

이외에도 레이디 제인과 신아영이 함께 출연해 의외의 인맥을 자랑, 두 사람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또 수많은 삼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 '심쿵 제조기' 라붐과 제대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 유키스 수현이 불타는 승부욕을 뽐낸다.

최종 우승 상품을 두고 펼치는 예측 불가 48시간 게임 여행 ‘좋은 친구들’은 SBS플러스에서 19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watch@osen.co.kr

[사진] SBS플러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