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엘소드 홀로그램 콘서트' 1000여명 열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넥슨은 1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PC 온라인 게임 '엘소드'의 모든 그룹이 모여 '엘소드 홀로그램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약 1000여명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3D 홀로그램과 2D 라이브 기술을 이용한 현실감 넘치는 공연 무대, 캐릭터의 연기 대결, 미션 등으로 소통하며 2시간을 꽉 채웠다.

아울러 기존 곡을 재해석한 새로운 무대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홀로그램 콘서트는 팬들이 각 그룹의 노래에 맞는 응원법은 물론 프로그램마다 큰 환호성을 지르고 열광하며 실제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앞서 넥슨은 지난 2019년 5월부터 '엘소드' 모든 캐릭터들이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는 '프로젝트 엘스타'를 선보였다.

'프로젝트 엘스타'는 'trinityACE'를 시작으로 'MEGA CAKE', 'MAZE', 'ALTER CROWN' 총 4개 그룹으로 구성됐다. 캐릭터 콘셉에 맞는 데뷔 앨범이 발표됐으며, 개인방송을 진행하거나 팬미팅을 가지는 등 새로운 팬덤 문화를 일으켰다.

엘소드는 매년 유저들을 위한 특색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왔다. 결혼식 콘셉트의 '천생엘분', '게임 테마로 제작한 '방탈출 카페' 등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