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손흥민, 왓포드전 선발 출전…`임대생` 제드슨 벤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손흥민(28·토트넘 홋스퍼)이 왓포드 상대로 선발로 출격한다. 이번 1월 이적시장에서 임대 영입한 미드필더 제드슨 페르난데스(21·포르투갈)이 벤치에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은 18일 오후 9시30분(한국시간) 영국 왓포드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리는 왓포드와의 2019-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원정경기 라인업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4-2-3-1 전형의 왼쪽 윙어로 출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손흥민은 지난 15일 미들즈브러와의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 재경기 홈경기에서 후반 21분 교체 출전해 약 29분간 출전했으나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 최근 3경기에서 손흥민은 골과 인연이 없는 상황이다.

매일경제

손흥민이 왓포드 상대로 선발로 출격한다. 이번 1월 이적시장에서 임대 영입한 미드필더 제드슨 페르난데스이 벤치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토트넘 홋스퍼 공식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은 베스트11에 파울로 가자니가, 서지 오리에,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얀 베르통언, 자펫 탕강가, 해리 윙크스, 지오바니 로셀소, 에릭 라멜라, 델레 알리, 손흥민, 루카스 모우라를 포함했다.

벤치 명단에는 미하엘 포름, 다빈손 산체스, 에릭 다이어, 올리버 스킵, 제드슨, 라이언 세세뇽,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이름을 올렸다 .dan0925@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