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손흥민, 왓퍼드 매치데이프로그램 '스타맨'으로 등장…"토트넘서 제일 중요한 선수"[현장메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왓퍼드 매치데이매거진에 등장한 손흥민.왓퍼드 | 이동현통신원


[왓퍼드=스포츠서울 이동현통신원]왓퍼드가 상대팀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로 손흥민을 꼽았다.

토트넘 공격수 손흥민은 한국시간 18일 오후 9시30분 잉글랜드 왓퍼드의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리는 왓퍼드와의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경기 출격을 기다리고 있다.

경기를 앞두고 왓퍼드가 제작한 매치데이 프로그램에 손흥민의 얼굴이 등장했다. 왓퍼드는 토트넘의 스타 플레이어로 손흥민을 선정해 소개했다. 왓퍼드는 “해리 케인이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 중 하나”라면서 “케인이 빠진 구멍을 채울 주요 선수다. 폭발적인 스피드를 보유한 손흥민은 양발을 잘 사용해 수비수들이 늘 경계하게 한다. 다재다능한 스타로 센터 포워드를 포함한 앞선 모든 곳에서 활약할 수 있다”라며 칭찬했다. 동시에 지난달 번리를 상대로 터뜨린 70미터 드리블골도 여전히 회자됐다. “번리전에서 나온 환상적인 솔로골은 손흥민이 왜 스타인지를 보여준다.”

한편 왓퍼드는 손흥민 외에 주목할 선수로 델레 알리를 꼽았다.

이날 경기는 토트넘에게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토트넘은 최근 리그 경기에서 1무2패로 승리가 없다. 특히 연패 중이라 분위기 반전이 시급하다. 왓퍼드가 소개한 대로 손흥민의 활약이 절실하다. 케인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 가운데 손흥민은 득점을 책임져야 한다. 손흥민은 징계 후 좀처럼 페이스를 찾지 못하고 있어 개인에게도 왓퍼드전을 통한 반전이 필요하다.
weo@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