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요스타, 디펜스 RPG '명일방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요스타(YOSTAR)는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전격 출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명일방주'는 8가지 클래스 별 오퍼레이터를 이용해 12명의 팀을 구성할 수 있고 다양한 방법으로 조합이 가능하여 전략적인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위치와 방향을 지정해 적의 공격을 막는 디펜스 장르와 스킬, 레벨 업 등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RPG 장르 두 가지 재미를 모두 담았다.

또한, 불안정한 자연환경으로 빈번히 재앙이 발생하는 행성 '테라'에서 펼쳐지는 탄탄한 스토리라인, 다양한 세력과 캐릭터들 사이에 복잡하게 얽힌 감정선은 특별한 매력요소로 꼽힌다.

아울러 유명 아트디렉터 '해묘'가 메인 PD로 참여, 스타일리시하면서 높은 퀄리티의 아트는 물론, 작품의 격을 높이는 아름답고 멋진 음악까지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한편, YOSTAR는 '좋아하는 게임을 유저와 함께 나누자'는 경영철학으로 게임을 운영해 일본에서 '벽람항로'와 '에픽세븐'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이 있으며, 국내에는 '명일방주'가 첫 진출작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