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1월 14일(화요일·음력 12월 20일)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1월 14일(화요일·음력 12월 20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시야를 넓게 하고 주위를 잘 둘러봐야 하는 날입니다. 우물 안 개구리가 되지 않도록 눈과 귀를 활짝 여세요. "
60년생 -관이나 사람을 대할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안 되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냉정한 판단과 결단이 필요한 날이에요.
84년생 -과거보다는 미래를 중시해야 하는 날입니다. 지난 일이나 헤어진 사람에게 연연하지 마세요.
96년생 -당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것도 피하셔야 합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에게 잘 해야 하는 날입니다. 내부가 안정되어야 바깥 일도 잘 되는 법이에요. "
61년생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세요. 주변 사람들의 원망을 살 만한 일은 피해야 합니다.
73년생 -불필요한 고집이나 다툼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세요.
85년생 -다른 곳에 한눈팔지 말고 당신의 일에 집중하세요. 불필요한 약속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인내와 참을성이 필요한 날입니다.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일단 마음먹은 일은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적극적인 태도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
62년생 -마음은 풍요로우나 금전운은 약한 날입니다. 써야 할 때와 쓰지 말아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74년생 -매사에 주고 받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돈 계산은 확실해야 합니다.
86년생 -형제나 친구와의 갈등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를 지키도록 하세요.
98년생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용돈을 얻을 수도 있어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길운이 함께하니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날입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를 즐기도록 하세요. "
63년생 -주변에서 당신을 알아주지 않아도 서운해하지 마세요. 지금은 기다리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75년생 -길흉이 함께하니 신중한 처신이 필요한 날입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87년생 -새로운 시도와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흐르는 물은 이끼가 끼지 않는 법입니다.
99년생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양보가 필요한 날입니다. 특히 손윗사람과의 갈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특별히 좋을 것도, 걱정할 것도 없는 날입니다. 잠시 바람을 쐬거나 약속을 잡는 것도 좋습니다."
64년생 -매사에 피하지 말고 정면 승부하세요. 하고 싶은 말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입을 무겁게 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목소리를 높이지 마세요.
88년생 -자존심을 앞세우거나 자만하지 마세요. 모든 일은 대화로 푸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겸손하고 예의바른 태도가 필요한 날이에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티를 내지 마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욕심을 버리고 작은 일에도 만족하세요.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65년생 -방심하다가 실수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현실에 만족해야 하는 날입니다. 과욕은 피하도록 하세요.
89년생 -매사에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여유를 가져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01년생 -예의와 매너를 잘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가까운 사이라도 지나친 장난은 피하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오랜 친구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다만 지나친 음주는 피하도록 하세요. "
54년생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도록 하세요. 작은 것에 연연하다가 큰 것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66년생 -주변의 시비나 구설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오해를 부를 만한 일은 피하세요.
78년생 -잔재주나 요령을 피우다 후회할 수 있어요. 솔직하고 정직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말보다는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행동에 옮기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일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해야 합니다. "
55년생 -매사에 신중한 일 처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특히 문서나 서류는 잘 살펴보세요.
67년생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겉치레보다는 내실을 기해야 하는 날입니다. 체면 때문에 손해보지 않도록 하세요.
91년생 -괜히 다른 사람들 앞에 나서지 마세요. 자칫 자승자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우물을 파도 한 우물을 파세요. 한 가지 목표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
56년생 -몸과 마음이 바쁜 하루입니다.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68년생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 보세요. 금전 거래에 행운이 있는 날입니다.
80년생 -냉정한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사적인 감정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92년생 -주변의 유혹에 주의하세요. 길이 아니면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열 마디 말보다 한 번의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매사에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
57년생 -남에게 무리한 부탁은 하지 마세요.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말 하나로 천냥 빚을 갚을 수 있는 날입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태도를 보이도록 하세요.
81년생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주변에 덕을 베푸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3년생 -무엇보다 자신감이 필요한 날입니다. 특히 이성을 만날 때 주눅들지 마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행운이 함께하니 매사가 순조로운 날입니다. 돌 하나로 두 마리 새를 잡을 수 있을 거예요. "
58년생 -매사에 공과 사를 분명히 하세요. 사사로운 정에 이끌려서는 안 됩니다.
70년생 -금전운과 직장운이 좋은 날입니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82년생 -새로운 변화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이사나 미팅에도 좋은 하루입니다.
94년생 -무엇보다 신뢰와 신용을 우선하세요.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과의 갈등에 주의하세요. 특히 손윗사람의 뜻을 거스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59년생 -무엇보다 건강을 우선해야 하는 날입니다. 일이나 사업은 잠시 잊도록 하세요.
71년생 -주변의 유혹이나 뜬소문에 유의하세요. 다른 곳에 한눈을 팔아서는 안 될 것입니다.
83년생 -성실한 태도와 책임감이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지 마세요.
95년생 -낯선 사람이나 새로운 사람을 조심하세요. 자칫 구설이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정세희 ssss308@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