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텍사스' 추신수 MLB 활약상

"추신수, 2010년대 텍사스 최고 지명타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20년에도 타선 기폭제 역할할 것"

뉴시스

【알링턴=AP/뉴시스】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13일(현지시간) 미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에 선발 출전해 1회 선제 솔로 홈런을 치고 홈으로 들어오고 있다. 2019.07.14.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주희 기자 = '추추 트레인' 추신수(38·텍사스 레인저스)가 텍사스의 2010년대 베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미국 텍사스 지역 언론인 포트워스 스타-텔레그램은 2일(한국시간) 각 포지션별로 텍사스의 2010년대 최고의 선수를 선정했다.

추신수는 지명타자 부문에 뽑혔다.

추신수는 2014시즌을 앞두고 텍사스와 7년, 1억3000만달러의 대형 계약을 맺었다. 그러나 입단 첫 해 발목, 팔꿈치 부상 속에 타율 0.242, 13홈런 40타점으로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을 냈다.

포트워스 스타-텔레그램도 이 부분을 지적하며 "추신수는 계약의 첫 시즌에 남긴 인상을 아직도 극복해야 할 때가 있다"고 언급했다.

출발은 아쉬웠지만, 이후 꾸준한 성적을 내며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18년에는 올스타로 선정되기도 했다.

매체는 "추신수는 여전히 성적을 내고 있다. 계약 마지막 해인 2020년에는 타선의 기폭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1루수에는 미치 모어랜드, 2루수에는 이안 킨슬러, 3루수에는 애드리안 벨트레, 유격수에는 엘비스 앤드루스가 최고의 선수로 꼽혔다. 외야수에는 데이비드 머피, 조시 해밀턴, 넬슨 크루즈가 포함됐다.

투수 부문에는 콜비 루이스, 다르빗슈 유, 데릭 홀랜드, C.J. 윌슨, 콜 해멀스, 네프탈리 펠리스 등이 선정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juhee@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