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더로즈, 국내외 대표 K팝 밴드 우뚝..연말 기념 서울-부산 앙코르 공연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밴드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의 앙코르 공연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27일 홍대 무브홀과 29일 부산 오즈홀에서 더로즈의 ‘We Rose You Live Encore’(위 로즈 유 라이브 앙코르, 이하 ‘위 로즈 유’)가 열린다.

이번 ‘위 로즈 유’는 팬들의 쇄도하는 추가 공연 요청에 힘입어 기획하게 된 것으로, 더로즈는 팬들과 함께 연말을 기념하며 올 한해를 되돌아볼 예정이다.

특히 더로즈는 앞서 진행된 콘서트를 통해 명실상부 최고의 라이브로 관객들의 만족도를 책임진 바 있다. 이번 공연 역시 다채로운 셋 리스트와 무대 매너, 화려한 퍼포먼스 등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더로즈는 바르샤바와 베를린, 파리, 런던 등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필리핀 마닐라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하는 가하면, 개최하는 곳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글로벌한 인기까지 증명하고 있다.

한류 K팝 대표 밴드로 우뚝 솟아오른 더로즈는 활발한 월드투어는 물론, 각종 드라마 OST 작업에도 참여하며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더로즈는 ‘위 로즈 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