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네이버 NOW, '나무엑터스 WEEK' 선보여..소속 아티스트 총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이버의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나무엑터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호스트로 출연하는 스페셜 오디오쇼 <나무엑터스 WEEK>를 선보인다.

네이버 NOW. <나무엑터스 WEEK>는 문근영, 문채원 등 나무엑터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호스트로 출연해, 매일 다른 주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들을 직접 선곡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오늘(16일)부터 20일까지 매일 밤 12시(자정)에 온에어 된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오디오쇼는 그간 영화나 드라마 밖에서 팬들과 만날 기회가 적었던 배우들이 직접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청취자들이 문자 메시지로 보내온 사연들을 소개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추천하며 솔직 담백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16일(월)에는 배우 송강, 이태선이 ‘텐션업’을 주제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신나는 노래를 들려주고, 17일(화)에는 배우 문근영이 ‘사랑’을 주제로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달달한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8일(수)에는 배우 이윤지가 ‘위로’를 주제로 가슴 따뜻해지는 노래를 선곡해 추천할 예정이고, 19일(목)에는 배우 김재경이 ‘가족’과 ‘겨울’을 주제로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노래를 들려주며, 20일(금)에는 배우 문채원이 ‘청춘’을 주제로 요즘 세대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선곡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나무엑터스 WEEK>은 12월 16일부터 20일까지 밤 12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 10.14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