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개는훌륭하다' 강형욱, 세상어디에도 없는 개훈련, 이경규x이유비 '동기애' 뿜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개는훌륭하다'캡처


[헤럴드POP=오현지기자]강형욱이 이경규 이유비에게 세상어디에도 없는 훌륭한 개수업을 했다.

16일 오후에 방송되는 KBS'개는훌륭하다'에서는 루비 리키 조이가 조교견으로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경규와 이유가 먹이를 이용해서 움직이게 하는 훈련과 핸들링 훈련을 했다. 엎드려, 서는 훈련을 성공시켰다. 첫 기본기 수업 루비 리키 조이는 어느 정도 훈련이 돼 있는 아이들이었다. 이경규와 이유비는 서로를 응원하며 동기애를 보여줬다.

이어 먹식이 보호자 개초보 의뢰인이 도움을 요청했다. 한시도 가만 있지 못하는 말썽꾸러기 먹식이는 쇼파 갉아 먹는것은 기본, 대소변을 가리지 못하고, 사람들에게 상처를 입히기도 한다.

강형욱은 "비글이라고 제보를 받았는데, 잭 러셀 테리어이다"면서 "너무 귀엽다"고 했다. 이유비는 잭 러셀이 만들었다고 했고, 강형욱은 존 러셀이 만들었다고 정정했다. 이어 강형욱은 "잭 러셀 테리어는 5대 지랄견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이다"면서 "초보 보호자가 맡기에는 정말 힘들 거 같다"고 했다. 잭 러셀은 잠을 거의 자지 않고, 죽기 전까지 달리는 성격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