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우아한 모녀' 김흥수, 결혼 강행하려는 김명수에 "후계자 포기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BS 2TV '우아한 모녀'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우아한 모녀' 김흥수가 김명수에게 후계자 자리를 포기하겠다고 선언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에서는 결혼문제로 다투는 구재명(김명수 분)과 구해준(김흥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구재명은 제발 포기하라는 구해준의 말에 후계자 자리를 포기할 수 있냐고 물었다. 구해준은 그렇다고 답했고, 각서까지 쓰겠다고 선언했다.

구해준은 완강한 구재명의 태도에 "아버지 왜 그렇게 저를 미워하세요?"라며 울먹였다. 이어 구해준은 "저보다 돈, 회사, 성공이 중요하셨죠. 따뜻한 말, 칭찬 한마디 듣는 게 소원이었어요"라며 울분을 토했다.

이어 구해준은 "왜 저를 라이벌로 생각하세요? 다른 아버지들은 아들을 경쟁 상대, 질투의 대상으로 생각하지 않아요"라며 격분한 모습을 보였다. 구재명은 그런 구해준을 보며 '내가 널 낳은 아버지가 아니니까 그렇다'고 생각했다.

구재명은 "널 낳고 키운 거 후회한다"며 자신이 싫으면 집에서 나가라며 구해준을 몰아세웠다. 더불어 구재명은 "머리 검은 짐승은 거두는 게 아니라는 말이 진리야"라며 구해준을 상처 줬다. 결국 구해준은 짐을 싸들고 집을 나섰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