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군 소집해제' 이준, 연인 정소민 바통 이어 'SBS 영스트리트' DJ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배우 이준/사진=연합뉴스


[아시아경제 김슬기 인턴기자] 배우 이준(31)이 오는 19일 소집해제가 된다. 이준은 연인 정소민의 바통을 이어받아 20일부터 SBS 파워FM '영스트리트'의 새로운 DJ로 활약할 예정이다.


16일 이준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이준 씨는 12월 소집해제 이후 12월20일부터 SBS파워FM(107.7MHz) '영스트리트'를 통해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예정입니다"라고 전한 뒤 "군 복무를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영스트리트' 제작진 또한 이준이 기존의 DJ 정소민의 바통을 이어받아 새로운 DJ로 발탁되었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이준은 진지함 그리고 순수한 매력까지 갖춘 좋은 DJ가 될 것이며 다양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서로에게 공감과 위로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우 정소민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연출/유현기, 극본/이향희, 제작/몬스터유니온)에 출연할 예정이다. '영혼수선공'은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한 정신과 의사들의 이야기다.


한편 배우 이준은 지난 2017년 10월에 육군 8사단 차돌대대에 현역으로 입대했지만, 입대 전부터 앓아 온 공황장애로 보충역에 편입됐다. 정소민은 이준과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두 사람은 KBS 2TV'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만나 인연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김슬기 인턴기자 sabiduria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