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파고다, 웹어워드코리아 ‘교육서비스부문 통합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파고다어학원 송영국 IT전략팀장이 2019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교육서비스부분 통합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파고다어학원.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은 지난 12일 잠실롯데호텔크리스탈볼룸홀에서 열린 ‘2019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교육서비스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국내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국내 대표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지난 10월 웹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한 파고다어학원은 기술, 콘텐츠, UI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서비스 속도 및 위치기반, 적절한 인터렉션 사용 등이 훌륭했다는 평가다. 강의 검색 및 결제, 수강후기 등수강생 편의성을 강화한 점이 눈에 띄었다.

전자신문

새롭게 리뉴얼된 파고다어학원웹사이트 캡쳐 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 사이트에 비해 불필요한 메뉴를 제거하고, 기본에 충실한 UI와 함께 모바일 접근성을 높였다. 결제, 환불 프로세스를 심플하게 개선한 점 또한 교육서비스부문 통합대상 수상에 주효하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파고다어학원 송영국 IT전략팀장은 “앞으로도 사용자를 위한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및 프로세스를 개선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