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스트레이키즈 한, 일부 스케줄 불참···심리적 불안 호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스트레이키즈.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019.12.16 realpaper7@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재훈 기자 =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한이 심리적 불안 증세를 이유로 일부 스케줄에 불참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홈페이지에 "한이 간헐적으로 심리적 불안 증세를 보이고 있다. 일반적인 방송 스케줄 및 무대에서는 이상이 없으나, 불특정 다수가 가까이 있을 때 심리적으로 극도의 긴장감을 느끼는 상태"라며 이 같이 밝혔다.

적극적인 치료로 상태가 많이 호전됐고, 팬들을 위해 한이 이날 팬사인회 스케줄을 이행했으나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한 이유다.

JYP는 "가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상태가 호전될 때까지 충분한 휴식과 치료를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추후 한의 스케줄 참여 여부는 한 본인과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서로 상의를 진행한 후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증세가 가변적으로 나타나는 상황이므로, 불가피하게 일정 참여 여부가 선택적으로 이루어질 수밖에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한은 MBC TV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도 불참하다. 한이 속한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새 미니앨범 '클레 : 레반터(Cle : LEVANTER)'를 발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