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으로 예매하면 할인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롯데시네마가 매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시네마 BRAND NEW WEEK'(브랜드 뉴 위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새로워진 모바일 앱을 통해 16일부터 영화를 예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롯데시네마는 16일부터 22일까지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를 이용해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혜택은 1인당 1회씩,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이어 23일부터 31일까지는 '페이코(PAYCO) 간편 결제’를 이용해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5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또한 기간 내 1인당 1회씩, 매일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롯데시네마는 16일부터 내년 1월5일까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영화를 예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박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아이폰 11 PRO(1명), 아이패드 7세대(2명), 미니 빔 프로젝터(5명)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BRAND NEW WEEK'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