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슈돌' 장윤정 아들 연우 "내 컨디션은 ♥엄마야"...달달+감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장윤정 아들 연우의 다정함이 장윤정은 물론 시청자들도 울렸다.

지난 15일 방송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엄마 없는 하루를 보내는 아빠 도경완과 연우, 하영 남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그중 바쁜 엄마 장윤정을 위해 연우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 감동을 선사했다.

워킹맘 장윤정은 스케줄을 위해 '쓰리 도'인 도경완, 연우, 하영 남매와 잠깐 이별했다. 내내 의젓하던 6살 오빠 연우는 엄마와의 이별 앞에 아기가 됐다. 도플갱어 가족만의 뽀뽀인 '세뽀'(셋이서 하는 뽀뽀)를 나누며 힘들게 헤어졌다.

이후 본격적인 '쓰리 도'의 일상이 시작됐다. 셋만의 첫 캠핑부터 장윤정은 상상도 못할 아침 식사까지 흥이 넘치는 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끊임없는 웃음을 선물했다. 그러나 도경완은 두 아이 육아에 점점 지쳐갔고, 집안도 점점 난장판이 됐다.

그때 장윤정이 집에 도착했다. 해맑은 '쓰리 도'의 아침 풍경을 본 장윤정은 전화로 도경완에게 자신이 보고 있는 것에 대해 질문했지만, 도경완은 능청스럽게 잘하고 있다고 대답했다.

장윤정이 집에 들어오자 도경완은 당황했다. 꼼꼼한 장윤정의 애정 어린 핀잔이 이어지던 중 연우는 "내 컨디션은 엄마야"라는 연유처럼 달달한 말로 엄마의 마음을 누그러뜨렸다. 이어 연우는 엄마에게 줄 선물이 있다며 스케치북을 들고 왔다. 이 스케치북엔 엄마가 없는 시간을 꼼꼼하게 사진으로 기록한 연우의 일기가 담겨있었다.

일기 끝에는 연우가 장윤정에게 쓴 편지가 있었다. 연우는 "엄마도 가치오면 조캐다. 엄마 사랑해요. 보고십퍼요. 빨리 오새요(엄마도 같이 오면 좋겠다. 엄마 사랑해요. 보고싶어요. 빨리 오세요)"라며 진심을 고백하는 문구로 워킹맘 장윤정을 울렸다. 이는 연우가 처음으로 쓴 편지라 감동이 두 배가 됐다.

한편, 가수 장윤정과 아나운서 도경완은 2013년 결혼했다. 이후 2014년 아들 연우를 낳고 2018년 딸 하영을 얻었다. 특히 연우는 도경완과 닮아 장윤정에 대한 애정이 넘치는 아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낳은 딸까지, 이들 가족이 보여줄 가족애와 육아일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ytnplus.co.kr)
[사진제공 = KBS 2TV]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지금 YTN뉴스레터 구독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드려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