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호구의 차트' 장성규, '뇌섹규' 등극! "수능 수리영역 만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 12월 16일(월) 저녁 8시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성규가 수능 수리영역 만점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다.

12월 16일(월) 저녁 8시에 방송되는 JTBC2 '호구의 차트' 16회에서는 '뇌벨업! 잠자는 두뇌 트레이닝법 TOP6'를 주제로 3040 남녀 1,000명이 키우고 싶어 하는 뇌 능력과 가장 솔깃한 뇌 트레이닝 방법에 관한 차트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호구의 차트' 녹화에서는 방송인 샘 오취리가 해외 스케줄로 자리를 비우게 된 렌을 대신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녹화 도중 수리적 사고를 키우고 싶다는 차트가 공개되자 MC들은 각자 탄식하며 공감을 표했다. 이때 장성규는 넌지시 "이거 하나만 말하겠다"라며 과거 자신이 수능 수리영역 만점 받은 사실을 당당히 고백했다. 이에 샘 오취리는 "그렇게 안 생겼다"라고 받아쳤고, 장성규는 샘 오취리의 멱살을 잡으려다 "싸우면 내가 질 것 같다"라고 급하게 포기했다.

한편, 이번 '호구의 차트'에서는 5MC가 각 차트마다 서로 다른 능력을 선보여 색다른 재미가 선사한다. 과연 자신의 수리적 능력을 자랑했던 장성규가 일상 속 방법부터 학습법까지 '뇌벨업! 잠자는 두뇌 트레이닝 법' 차트의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

JTBC2 '호구의 차트' 16회는 12월 16일(월) 저녁 8시에 방송된다.

JTBC2는 KT olleh tv 39번, SK B tv 48번, LG U+ TV 40번, SkyLife HD 45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