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손흥민, 울버햄튼전 선발 출격…시즌 11호골 정조준[현장라인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울버햄튼전 라인업. 런던 | 이동현통신원


[울버햄튼=스포츠서울 이동현통신원·이지은기자] 손흥민(27·토트넘)이 휴식 없이 울버햄튼 사냥에 나선다.

토트넘은 1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의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울버햄튼과의 원정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6승5무5패(승점23)로 리그 8위에 머무르고 있다. 7위(5승9무2패·승점24) 울버햄튼과는 단 승점 1점 차 뿐, 승리를 챙긴다면 리그 톱4 경쟁에 속도를 붙일 수 있는 상황이다.

이날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손흥민은 해리 케인, 델레 알리, 루카스 모우라와 함께 공격을 이끈다. 에릭 다이어와 무사 시소코가 중원을 지키고, 포백은 얀 페르통언과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다빈손 산체스, 그리고 세르주 오리에가 구성한다. 주전 골키퍼는 파울로 가자니가다.

지난 16라운드 5-0으로 번리를 대파하며 직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의 패배를 털어냈던 토트넘은 울버햄튼전으로 리그 2연승을 노린다. 최근 골 감각이 최고조에 오른 손흥민의 활약이 필수다. 번리전 당시 손흥민은 전반 4분 해리 케인의 선제골을 어시스트 한 뒤 전반 32분 자신의 시즌 10호골을 터뜨리며 팀 대승의 일등공신이 됐다. 특히 홀로 70m 질주 끝에 오른발로 마무리한 원더골은 유럽 전역의 찬사를 받았다. 주중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 원정에도 동행해 후반 교체 투입됐던 손흥민은 휴식 없이 이날 경기에도 투입돼 시즌 11호골을 정조준한다.

number23togo@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