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집사부일체' 김병만, 뉴질랜드서 '잠수 낚시'…이상윤·이승기 '폭풍 먹방'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강수지 기자] 개그맨 김병만이 '집사부일체'에서 잠수 낚시에 나선다.

15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낭만 해남' 김병만의 잠수 낚시 현장이 공개된다.

김병만과 '집사부일체'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은 뉴질랜드 바다 한복판 위의 요트에서 낚시에 도전했다. 특히 김병만은 멤버들이 그토록 바라던 크레이 피시를 잡기 위해 잠수 낚시를 감행해 눈길을 끌었다. '자연이 선사하는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크레이 피시이기에 멤버들의 기대감은 한층 더 깊어졌다.

이후 김병만은 맨손으로 잡은 크레이 피시를 직접 껍질까지 제거, 멤버들에게 나눠주며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멤버들은 크레이 피시의 맛에 연신 감탄했다. 특히 이상윤과 이승기는 껍질에 붙은 살까지 남김없이 빨아먹는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여 사부를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은 뉴질랜드 바다에서 만난 킹 피시와 일생일대의 사투를 벌였다고 전해진다. 무려 1미터에 달하는 킹 피시의 괴력에 낚싯대를 잡고 있던 이상윤은 팔이 저릴 정도의 후유증을 겪기도 했다. 손에 땀을 쥐게 한 대결 끝에 과연 멤버들이 킹 피시를 낚았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스타들의 생생한 사진 - 생생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