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수현, 오늘(14일) 차민근과 백년가약…"평생 함께하자 약속"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배우 수현이 기업가 차민근 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수현 씨가 12월 14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차민근 씨와 웨딩마치를 울렸다"며 "두 사람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어 "신부 수현 씨와 신랑 차민근 씨는 참석한 하객들 앞에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다"며 "다만 예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항상 수현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수현 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의 활동을 열심히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8월 열애설이 터진 직후,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며 지난 10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다음은 소속사 문화창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수현 씨의 소속사 문화창고 입니다.

배우 수현 씨가 12월 14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차민근 씨와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두 사람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신부 수현 씨와 신랑 차민근 씨는 참석한 하객들 앞에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습니다.

다만 예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수현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수현 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의 활동을 열심히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문화창고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