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남자친구 없어"…박나래, 정준 한마디에 불거진 열애설→해명 해프닝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박나래의 열애설은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에 스페셜 MC로 나선정준의 한 마디에서 시작됐다.

'연애의 맛'에 파트너로 출연 중인 김유지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정준의 영상이 주목받았다. 박나래는 두 사람의 수영장 뽀뽀가 담긴 영상을 언급하며 "역대 최고치의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얘기했다.

정준은 "그 분위기가 안 할 수 없었다. 그 수영장이"라고 말하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고, 이를 들은 후 부끄러워하는 박나래에게 "남자친구 있으시잖아요. 난 있다고 들었는데?"라고 되물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박나래는 당황한 표정으로 "저요? 제가 있어요?"라고 다시 물었다. 이를 듣던 MC들은 "박나래 연애하는구나"라고 다시 시선을 박나래에게 집중시켰고, 박나래는 당황한 표정으로 '아휴'라고 한숨을 내쉬었다.

특히 방송 당시 자막으로 박나래 핑크빛 연애 중(?)'이라는 자막이 흘러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박나래 측은 "박나래는 현재 열애를 하고 있지도 않다. 남자친구도 없다"고 해명했다.

"남자친구가 없다"는 박나래의 해명에도 열애설에 대한 관심은 계속 이어지며 이날 오후까지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TV조선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