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Y현장] 김필 "조성하, '변명' MV 출연 요청 흔쾌히 수락…감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김필이 신곡 '변명'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조성하와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김필이 오늘(13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정규앨범 'yours, sincerely' 발매 기념 음감회를 열고 취재진을 만났다.

이날 음감회에서 김필은 타이틀곡 '변명'의 뮤직비디오를 첫 공개했다. 대사는 없지만, 김필이 직접 출연해 연기를 펼쳤고 배우 조성하가 지원사격했다.

김필은 "흔쾌히 출연해주셨다. 택시 안에 같이 타고 이동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OK 싸인 나오고 나서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가족들도, 배우님도 저를 좋아한다고 말씀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계획 없었는데 한다는 이야기 듣고 당연히 도와주셨다고 싶었다고 말씀해주셔서 감동했다. 택시기사와 승객으로 출연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필의 이번 앨범은 데뷔 8년 만에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이다. 타이틀곡 '변명'은 김필의 섬세한 보컬이 어쿠스틱 기타와 더해졌으며, 시적인 노랫말이 특징이다. 새 앨범에는 총 8곡이 수록됐다.

김필의 첫 정규앨범은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김필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단독 콘서트 'COLOURS'를 연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지금 YTN뉴스레터 구독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드려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