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SK렌터카 PBA-LPBA 챔피언십' 대진 공개...차유람·서한솔 맞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프로당구 PBA가 ‘SK렌터카 PBA-LPBA챔피언십’을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경기도 고양시 ‘소노캄 고양’에서 개최한다.

16일 오전 개막식에 이어 오후 12시 30분부터 시작되는 개막경기에는 1차전 우승자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그리스)와 이영민, 장남국, 김영훈이 개막전을 펼친다. 이 경기는 SBS스포츠가 생중계한다. 동시에 열리는 조건휘, 배준석, 황득희, 토니 칼슨(덴마크)의 경기는 빌리어즈TV를 통해 동시 생방송된다.

2차전 우승자 신정주의 경기는 오후 2시 45분, 강민구의 경기는 오후 5시에 진행된다. 5차전 우승자 다비드 마르티네스(스페인)와 4차전 우승자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의 경기는 오후 10시 SBS스포츠와 빌리어즈TV를 통해 각각 중계된다.

LPBA는 총 68명 선수가 예선전을 치르며 각 조 1위 17명과 2위 가운데 15명 선수가 에버리지 등 차순위 경쟁을 통해 32강에 진출한다.

16일 19시 30분에는 지난 대회 우승자인 이미래와 최혜미, 강애영, 박지현의 경기가 빌리어즈티비를 통해 생중계된다. 서한솔, 최보비, 전애린, 차유람의 경기는 SBS스포츠를 통해 방송된다.

PBA는 이번 대회 역시 별도의 입장권 판매를 하지 않는다. 다만, 관람을 원하는 경우 입장료 대신 1000원 이상의 금액을 자유롭게 기부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SK렌터카 PBA-LPBA챔피언십’은 SBS스포츠와 빌리어즈TV에서 12월 16일 PBA 128강 경기를 시작으로 대회 기간 매일 주요 경기를 생중계한다. 또한 유튜브, 네이버스포츠, 다음카카오TV 및 PBA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