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남자친구無"..박나래, 해프닝으로 종결된 열애설도 핫(ft.정준)(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재만 기자]방송인 박나래가 듀이듀이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pjmpp@osen.co.kr


[OSEN=이승훈 기자] '미녀 개그우먼'이라고 불리는 박나래의 열애설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열애설의 상대방은 없는 아이러니한 상황.

'박나래 남자친구'는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에서 불거졌다. 스페셜 MC로 '연애의 맛' 스튜디오를 찾은 배우 정준이 박나래에게 "남자친구 있으시잖아요"라고 말했기 때문.

당시 박나래는 "저요? 제가 있어요?"라며 재차 되물었고, 정준은 "있다고 들었는데"라며 박나래를 당황케 만들었다. '연애의 맛'에 함께 출연 중인 동료 연예인들도 "박나래 연애하는구나", "진짜?", "이 부분 꼭 살려주세요"라고 말했다.

OSEN

특히 정준의 이같은 폭로에 박나래가 부인을 하는 등 별다른 멘트없이 의미심장한 미소만 보여 동료 연예인은 물론, 시청자들은 "박나래 진짜 남자친구 있는 것 같다", "점점 예뻐지더니 비결이 있었구나"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연애의 맛' 방송 이후 박나래 연관 검색어에 '박나래 남자친구'가 뜰 정도.

뿐만 아니라 평소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남자 연예인들과 유쾌한 케미를 자랑했었던 박나래가 최근에는 과거와 다소 상반된 모습을 드러내 열애설이 더욱더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박나래 측은 13일 OSEN에 "현재 만나는 사람 없다. 열애 중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해당 열애설에 반박했다. 이렇게 반나절 동안 키워졌던 핑크빛 의혹은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

한편, 지난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박나래는 현재 TV조선 '연애의 맛',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연말특집 쇼 '연말엔 tvN '박나래쇼'에도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만난다.

/seunghun@osen.co.kr

[사진] TV조선 '연애의 맛'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