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성폭행 피소' 김건모, 직접 입장발표 나선다…무고 등 맞고소 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강수지 기자] 가수 김건모 측이 김건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 A 씨를 무고 등으로 맞고소했다. 또 향후에는 김건모가 직접 입장 발표에 나설 것이라는 계획을 알렸다.

손종민 건음기획(김건모 소속사) 대표와 김건모 변호인 법무법인 서평 고은석 변호사는 13일 서울 강남경찰서를 방문해 A 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고 변호사는 "아직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분이 누군지 모르고, 고소장도 받아보지 못했다"며 "해당 업소는 수사 과정에서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소장 내용에 대해서는 "강용석 변호사 측이 배포한 보도자료를 보고 내용을 유추해 '사실무근'이라는 내용으로 고소장을 작성했다"고 설명했다.

고 변호사는 "김건모가 따로 상세한 입장 발표를 할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6일 김건모가 A 씨를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 채널의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기자는 9일 A 씨를 대리해 서울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검찰은 이 사건을 서울 강남경찰서로 보내 수사 지휘하기로 했다.

[사진=연합뉴스, 건음기획]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스타들의 생생한 사진 - 생생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