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섹션TV` 김건모 성폭행 혐의+폭행 혐의 논란… 피해자X목격자 잇따라 증언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전한슬 객원기자]

'섹션TV'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와 목격자가 등장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김건모의 폭행 사건이 다뤄졌다.

이날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이 제기된지 5일 만에 추가 폭행 혐의까지 더해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0일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추가 제보자가 등장했다는 것.

추가 제보자인 피해자 B씨는 룸살롱에서 단지 시끄럽다는 이유로 김건무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그는 김건모가 소파에 눕힌 채 주먹으로 눈과 코, 배를 때렸고 자신은 저항할 수 없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피해자의 당시 얼굴이 정말 피떡이 됐었다고 추가 증언한 목격자도 등장했다. 목격자는 "저한테 막 다가왔어요. 김건모한테 맞았다고"라며 당시 상황을 증언했다.

실제 B씨의 의무기록에도 남성에게 맞았다는 증거가 남아있는 상황이었다. B씨는 "김건모씨와 가게 업주가 신고 못하게 했다. 신고할 수도 없었고 너무 무서웠다. 저는 경찰에 신고할 수 없었다. 소문은 소문대로 다 나서 일도 할 수 없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한편 김건모는 잇따른 증언에도 불구하고 며칠 째 묵묵부답하는 상태였다. 전문가는 김건모의 성폭행 혐의가 사실로 인정될 경우 3년 이상의 유기징역으로 처벌될 수 있다는 사실을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