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우아한 모녀' 차예련 깊어진 감정연기로 극과극 온도차..자체최고기록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차예련의 한층 더 깊어진 감정 연기가 극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KBS2TV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 한유진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차예련이 복수와 사랑 사이에서 극 과 극 온도차 연기를 선사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그런 가운데 ‘우아한 모녀’ 어제 27회 방송분이 또 한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다.

그동안 캐리정(최명길 분)의 복수를 위해 날 선 모습만을 보여왔던 한유진이었지만 어제 27회 방송에서는 구해준(김흥수 분)을 향해 점점 더 깊어지는 듯한 사랑의 감정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평소 폐소공포증으로 엘리베이터를 타지 않던 한유진은 구해준과 함께 익선동의 뷰를 구경하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데이트 내내 달달한 미소로 행복한 표정을 짓는 등 알콩 달콩 케미를 선사해 안방극장에 따뜻한 설렘을 안겼다.

이처럼 회가 거듭될수록 짙어지는 두 사람의 로맨스로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차예련의 세밀한 감정 연기가 빛을 발하고 있다. 매혹적인 비주얼은 물론 복수와 사랑 사이에 놓여있는 캐릭터의 극과 극 감정을 차분하게 그려 나가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 것.

또 극중 한유진이라는 인물을 더욱 입체적이고 매력적으로 완성시키며 작품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차예련이기에 앞으로 펼쳐질 전개 속에서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KBS2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cho@sportsseoul.com
사진 | KBS2TV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