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바디프랜드, 김포공항에 '바디프랜드 라운지' 조성…공유 안마의자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사진=바디프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바디프랜드)[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김포공항 SKY31 푸드코트에 안마의자를 활용한 휴식공간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조성, 공유 안마의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보유한 제품 기술, A/S 인프라, 공간구성능력 등을 바탕으로 헬스케어와 안마의자, 휴식을 키워드로 한 공유경제 실현에 앞장서겠다는 구상이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산업 전반에서 트렌드로 자리 잡은 '공유경제'의 개념을 안마의자에 접목시켰다는 점이 특징이다. 가정에서 안마의자를 쓰고 있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마사지로 휴식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취지다.

공간을 제공한 측은 별도의 설비나 인건비 부담 없이 바디프랜드의 설치 투자를 받아 공간활용성과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면서 다수의 고객 유입까지 기대할 수 있어 공유경제가 지향하는 가치와도 일맥상통한다.

김포공항의 바디프랜드 라운지에는 안마의자 '아제라 팝' 4대가 설치됐다. 공항에서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은 누구나 간편하게 카드로 결제한 뒤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김포공항에 이어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 두 번째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