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박진영 추가공연 확정 "인생 공연 준비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박진영이 연말 전국 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박진영은 10일 SNS 채널을 통해 "서울 콘서트 3일이 다 매진이 되어서 30일에 추가로 하루 더 공연을 하기로 했습니다! 인생 공연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콘서트 1회 추가 소식을 알렸다.

앞서 박진영은 12월 21일 오후 6시 대구 EXCO 5층 컨벤션홀, 25일 오후 5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28일 오후 6시, 29일 오후 5시, 31일 오후 9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까지 총 5회 공연을 예고했다.

이 중 서울에서 개최되는 3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뤄내 30일 오후 8시 공연을 추가하기로 결정했다.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31일 서울 콘서트는 2019년을 보내는 카운트다운을 함께하기에 더욱 특별하다.

지금까지 박진영이 작사, 작곡해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주간 순위, 오리콘 등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한 노래는 55곡에 달한다.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는 이 같은 대기록 달성을 기념해 야심차게 준비한 전국 투어다.

공연은 박진영이 만든 1위 곡들의 라이브 무대와 탄생 비화를 들려주는 풍성한 구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